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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 열린시장실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 평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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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신문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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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신문고란?

시민신문고는 다양한 시민들의 고충에 대하여 시장이 직접 챙겨서 함께 고민하고 대화와 참여를 통해 적극 해결해 보는 소통의 장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아픔과 애로사항 등 고충으로 해결 요구 사항과 시장면담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안내에 따라 신청바랍니다.

시민신문고 이용안내

시민신문고 대상민원

고질·복합·집단 성격의 고충, 진정 민원 등

고충민원 제외대상
  • 정책제안, 예산 요구성, 건의사항, 주민숙원사업관련
  • 공공성이 현저히 떨어지는 사적인 사안
  • 소송 및 행정심판 등 쟁송이 진행 중이거나 완료된 사안
  • 2회 이상 처리결과를 통지한 후 다시 반복하여 신청한 사항
  • 동일한 내용으로 이미 대화를 실시한 사안
  • 부시장 및 부서 국·소·과장 등 사전 면담을 통해 해결된 사안 등

※ 생활불편신고, 시정전반에 대한 건의 및 질의 사항 등에 대한 답변을 원하시면 평택시에 바란다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인터넷 : 홈페이지 ‘시민신문고 신청’ 메뉴 바로가기
  • 시민신문고함 : 각 출장소 및 읍면동 민원실
  • 감사관실 : 방문 또는 서면, FAX (8024-2159) ※ 전화접수 제외

처리절차

1
민원인 신청
홈페이지 방문
감사관실
시민신문고함

2
접수·검토
접수일
(감시관실)

3
처리부서지정
감사관→
담당부서 통보

4
민원내용 검토
담당부서
(민원내용 분석 및 해결방안)

5
민원회신
담당부서
(7일이내, 감사관실 경유)

6
결과보고
최종보고
(관리카드등)
담당부서 → 감사관실

7
사후관리
민원내용에 대한 사후관리 (감사관실)

시민신문고 게시자료 관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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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사관실
  • 031-8024-21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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