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넘어가기 메뉴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 평택

제19대 대통령선거
D - 11
2017.5.9
태극기(국가상징 알아보기)

전자민원

민원서류접수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민원서류접수
  • 본문인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민원서류접수

규정 서식에 의한 민원사항 및 고충민원(진정, 건의, 질의)를 접수하여 처리부서로 이송하여 처리하도록 하는 업무입니다.

민원접수 방법

  • 직접 방문 및 전화·팩스, 우편으로 접수 가능(민원사무처리기준표에 명시된 방법)
  • 인터넷 접수 : 민원24 (http://www.minwon.go.kr)
    ※ 민원인은 성명, 주소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접수된 민원의 처리 절차

1단계 민원서류를 작성하고 2단계 민원서류를 접수한다음 3단계 민원처리 부성지정이 되면 처리부서로 이송이되고 4단계 의사결정이 되면 5단계 처리결과를 통지합니다.

민원처리진행 상황 및 결과 확인

  • 새올전자민원창구(http://eminwon.pyeongtaek.go.kr) 접속 후
  • 행정정보 공개 > 민원처리공개 메뉴에서 접수번호 및 날짜, 민원명으로 확인가능
  • 빠른 민원찾기에서 접수증에 기재된 민원접수 번호 및 비밀번호로 확인가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민원토지과
  • 031-8024-2864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