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 평택

태극기(국가상징 알아보기)

전자민원

도움벨 운영

  • 전자민원
  • 사회적약자 배려 민원서비스
  • 도움벨 운영

거동불편자 도움벨

거동이 불편하신 민원인을 위한 도움벨이 종합민원실 입구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 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휠체어 사용자 등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벨을 눌러주세요.
  • 도움벨 관리부서 : 민원토지과 민원봉사팀 031-8024-2861
종합민원실입구에서 서서 오른쪽편에 거동불편자 도움벨이 부착되어있습니다.

도움벨 창구

평택시청 종합민원실을 방문하는 거동이 불편한 민원인을 위한15번 도움벨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등의 편의를 배려하여 민원을 우선적으로 처리해 주고 있습니다.
  • 매주 월요일(09:00~18:00)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통역서비스 지원하고 있습니다.
  • 도움벨창구 운영부서 : 민원토지과 민원봉사팀 031-8024-2864
도움벨창구는 15번 창구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민원토지과
  • 031-8024-2864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