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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수도사업 고객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는 하수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본 조사는 하수도 서비스를 평가하고 향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잠시만 시간을 내어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 내용은 통계법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개선 기초 자료로만 사용되고, 그 외에는 일절 사용되지 않습니다.
생각하시는 대로 편하게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조사실시기관 :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과 관리팀(☎031-8024-5121)
설문기간

2017-12-14 ~ 2018-01-04 (총응모자 11 명)

설문항목 1 (서비스환경 부문) 1. 하수도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편의성·쾌적성]
설문항목 2 (서비스환경 부문) 2. 하수는 한 곳으로 잘 모아져 처리장으로 보내지고 있다 [편의성·쾌적성]
설문항목 3 (서비스환경 부문) 3. 하수는 하수처리장에서 잘 정화되고 있다. [편의성·쾌적성]
설문항목 4 (서비스환경 부문) 4. 하수도 공사시 야기되는 불편함을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편의성·쾌적성]
설문항목 5 (서비스환경 부문) 5. 하수는 잘 처리되어 하천의 수질개선에 기여 한다 [편의성·쾌적성]
설문항목 6 (서비스환경 부문) 6. 하수가 처리·배출되는 지역의 주변 환경이 쾌적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편의성·쾌적성]
설문항목 7 (서비스환경 부문) 7. 우리 지역의 하수는 잘 관리되고 있다 [편의성·쾌적성]
설문항목 8 (서비스과정 부문) 1. 하수도 관련 업무에 대한 안내가 잘 되고 있다 [접근성·대응성·신속성]
설문항목 9 (서비스과정 부문) 2. 하수도 관련부서의 직원들을 접했을 때 친절하였다 [접근성·대응성·신속성]
설문항목 10 (서비스과정 부문) 3. 하수도에 대한 불만을 해결하는 절차가 잘 갖춰져 있다 [접근성·대응성·신속성]
설문항목 11 (서비스과정 부문) 4. 하수도 관련부서에 업무처리를 의뢰했을 때 빠른 시간에 처리하였다 [접근성·대응성·신속성]
설문항목 12 (서비스결과 부문) 1. 하수도사업은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사업이다 [편익성·신뢰성·충족성]
설문항목 13 (서비스결과 부문) 2. 하수도 관련부서의 업무처리는 신뢰할 수 있다 [편익성·신뢰성·충족성]
설문항목 14 (서비스결과 부문) 3. 하수도 관련부서 직원들은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다 [편익성·신뢰성·충족성]
설문항목 15 (서비스결과 부문) 4. 하수도 관련부서 직원들은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갖고 있다 [편익성·신뢰성·충족성]
설문항목 16 (사회적 만족 부문) 1. 하수도 관련부서는 수질 개선과 악취 제거를 위해 노력한다 [공익성·공정성·지속성]
설문항목 17 (사회적 만족 부문) 2. 하수도 관련부서는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한다 [공익성·공정성·지속성]
설문항목 18 (사회적 만족 부문) 3. 하수도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필요가 있다 [공익성·공정성·지속성]
설문항목 19 (전반적 만족도) 1. 하수도 관련부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과거보다 전반적으로 나아졌다 [향상적·상대적·절대적]
설문항목 20 (전반적 만족도) 2. 하수도 관련부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대했던 것보다 만족스럽다 [향상적·상대적·절대적]
설문항목 21 (전반적 만족도) 3. 하수도 관련부서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향상적·상대적·절대적]
설문항목 22 (시민의 소리) 1. ‘하수도 관련부서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보통/불만)스럽다고 응답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 위 ‘전반적 만족도’ 문항(설문문항19~21)에서 응답한 내용을 기준으로 질문에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름/해당사항 없음’ 응답자 제외)]
설문항목 23 (시민의 소리) 2. 이전과 비교해서 서비스가 전보다 (향상/그대로/저하)된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위 ‘전반적 만족도’ 문항(설문문항19~21)에서 응답한 내용을 기준으로 질문에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름/해당사항 없음’ 응답자 제외)]
설문항목 24 (시민의 소리) 3. 평택시 하수도 서비스와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하거나 바라는 점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십시오. [※ 위 ‘전반적 만족도’ 문항(설문문항19~21)에서 응답한 내용을 기준으로 질문에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름/해당사항 없음’ 응답자 제외)]
설문항목 25 (일반사항) 귀하가 살고 있는 지역은 어디입니까? 읍면동명을 적어주십시오
설문항목 26 (일반사항)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설문항목 27 (일반사항) 실례지만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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