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열기

평택시 장학관

알림마당

장학관 생활 및 기타 문의

  • 알림마당
  • FAQ
  • 장학관 생활 및 기타 문의
  • 장학관 내선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사감실(200), 관장(201), 사무실(202), 각 생활실(방번호), 단, 외부로 전화연결은 불가
  • 생활실 점검은 언제하나요?
    월 1회. 점검 일주일 전 공지를 통해 점검사항과 일정을 안내 후 사감이 생활실에 방문하여 점검합니다.
  • 비상약은 비치되어 있나요?
    장학관에 비치된 비상약은 야간응급환자용으로 주간에는 제공하지 않으니 병원진료를 받기 바랍니다. 혹시 주간에도 몹시 아프거나 거동이 불편하여 병원 방문이 어려울 경우 사감실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준비된 비상약은 감기약, 소화제, 진통제, 소독제, 지사제, 밴드, 외상 응급치료 도구 등이 있습니다.
  • 장학관 근처에 병원이 있나요?
    장학관 인근(100m) 신일병원, 대한병원이 위치해 있습니다(24시간 응급 진료 가능)
  • 세탁기와 냉장고가 있나요?
    각층 세탁실에 세탁기와 건조기,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세제는 개인이 별도로 준비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 생활실에 인터넷 및 와이파이를 이용 할 수 있나요?
    모든 생활실에 무선 와이파이 및 인터넷 전용회선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독서실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24시간 이용가능하며, 생활실내 편안한 휴식을 위해 공부 및 동영상 강의 시청은 독서실 및 식당 테이블을 활용하시길 권장합니다.
  • 컴퓨터실 프린터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프린터 잉크는 제공되지만 종이는 개인이 지참해야 합니다. 컬러프린터는 사감실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쓰레기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장학관 후문에 쓰레기분리수거장이 있으며, 쓰레기는 꼭 분리하여 배출해 주기 바랍니다.
    음식물 쓰레기는 2층 식당, 1층 음식물쓰레기통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시설보수(전등교체, 화장실 막힘, 가구파손 등)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장학관 홈페이지 중 커뮤니티>시설물 수리신청> 메뉴에 고장내역을 상세히 기록하여 보수요청을 하면 조치해 드립니다.
    단, 긴급 시설보수요청은 사감실에 방문하여 즉시 신고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