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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중심 새로운 평택

평택시 인구2019년10월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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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민원 신청

대상 민원
  • 행정기관 등의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사실행위 및 부작위를 포함) 및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주민의 권리 및 이익을 침해당했을 경우

신청방법
  • 방문, 우편 : 경기 평택시 경기대로 245, 평택시청(시민옴부즈만실)
  • Fax전송 : ☎031-8024-2016
  • 인터넷 : 하단 "고충민원 신청 바로가기" 이용
  • 전화문의 : ☎031-8024-2196, 2197, 2198(시민옴부즈만실)

신청서식

처리절차
1
고충민원신청
방문
우편
Fax
인터넷 등

2
처리방법 결정
운영회의에서
단순민원부서 이첩 및
조사여부 결정

3
조사 실시
60일 이내에 종결
부득이한 사유 시
연장 할 수 있음

4
조사결과 확정
운영회의에서
조사결과 심의·의결

5
조사결과 통지
신청인 관계기관에 통지

옴부즈만 고충민원 처리기간은 접수 후 60일 이내이며, 부득이한 사유로 기간내에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60일의 범위에서 그 처리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일반 단순민원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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