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열기

시민 중심 새로운 평택

평택시 인구2019년10월말 기준

전자민원

민원서류접수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민원서류접수

민원서류접수 

규정 서식에 의한 민원사항 및 고충민원(진정, 건의, 질의)를 접수하여 처리부서로 이송하여 처리하도록 하는 업무입니다. 

민원신청 방법 

  • 직접 방문 및 전화·팩스, 우편으로 신청 가능(민원사무처리기준표에 명시된 방법) 
  • 인터넷 신청 : 정부24 http://www.gov.kr
    ※ 민원인은 성명, 주소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접수된 민원의 처리 절차

  • STEP 01

    민원서류 신청

  • STEP 02

    민원서류 접수

  • STEP 03

    민원처리 부서지정
    (처리부서로 이송)

  • STEP 04

    검토·협의

  • STEP 05

    의사결정

  • STEP 06

    처리결과 통지

민원처리진행 상황 및 결과 확인

  • 직접 방문 및 전화·팩스, 우편으로 신청한 민원 : 새올전자민원창구(http://eminwon.pyeongtaek.go.kr) 접속 후 접수번호 및 비밀번호 입력하여 확인(접수증 있어야 함)
  • 정부24로 신청한 민원 : 정부24 사이트(http://www.gov.kr)에서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