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열기

시민 중심 새로운 평택

평택시 인구2019년10월말 기준

전자민원

민원상담 콜센터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민원상담 콜센터

민원상담 콜센터 안내

시정 안내와 단순·반복적인 민원상담을 전문 상담원을 통하여 신속 정확·친절하게 상담하며 공무원 판단이나 개인정보 취급 업무는 담당자 연결

  • 대표번호 : 031-8024-5000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토·일, 공휴일 제외)
    ※ 상담시간 외에는 당직실로 연결
  • 개 소 일 : 2020. 06. 01.
  • 상담인원 : 24명
  • 상담범위 : 시정소식 및 행사안내, 여권, 생활민원, 지방세 등 상담

		시민의 마음과 통합니다. 시민의 행복과 통합니다. 한번의 전화로 민원처리가 가능한 '''평택시 민원상담 콜센터'가 개소합니다!!
		평택시 민원상담 콜센터란?
		시민과의 소통창구 - 친절한 상담사가 시정의 궁금한 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내용 : 여권, 생활민원, 지방세, 불법주정차, 상하수도 요금, 환경개선 부담금 등 * 인허가,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 판단이 필요한 내용은 부서 담당자에게 연결해드립니다.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토,일,공휴일 제외)
		대표번호 : 031)8024-50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