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열기

시민 중심 새로운 평택

평택시 인구2019년10월말 기준

평택소개

브랜드

  • 평택소개
  • 평택의 상징
  • 브랜드

평택시 C.I

평택시 로고 버전1

기본형 심벌

평택시 로고 버전2

응용형 심벌

컨셉

태극 무늬는 튀어오르는 물방울을 형상화하고, 대지위에 움트는 새싹을 표현함으로써 희망으로 도약하는 평택시의 미래상을 형상화하였다. 하단의 3선은 넓은 평야와 사통팔달 교통이 고루 발전하여 도농복합 국제도시로 도약해 나가는 진취적인 도시의 위상을 나타내었다. 심벌에서 역동적인 이미지를 최대로 부각시켰다면, 로고타입의 경우는 사람과 기본을 중요시하는 평택시의 기존가치에 중점을 두어 정적이고 안정감있는 서체를 사용하여 상호 보완적 균형을 이룰수 있도록 하였다. ​

평택시 로고중 태극모양 부분

+이미지

평택시 로고중 대지모양 부분

+이미지

평택시 로고중 평택시 글자 부분

컬러

다채로운 컬러는 하나하나의 개체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있다는 점에서 세련된 국제도시 이미지를 전달한다.​

불릿 이미지 MOTIVE A
모티브 출처_메인 심벌
모티브A 이미지

불릿 이미지 MOTIVE B
모티브 출처_태극문양의 곡선
모티브B 이미지

불릿 이미지 MOTIVE C
모티브 출처_직선형 색상요소
모티브C 이미지

불릿 이미지 MOTIVE D
모티브 출처_단색형 색상요소
모티브D 이미지

심벌마크
심벌마크
심벌마크는,
평택시의 도시 정체성의 가장 핵심이 되는 기본 요소로서 평택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상징물이다. 형태나 색상 등의 왜곡이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관리하여야 한다. 심벌마크의 사용은 매뉴얼에 수록된 데이터에 의해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컨셉
컨셉
로고타입은,
세련되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향상시키고, 부드러운 자모의 곡선을 통해 평택시 심벌과의 균형을 최우선한 것이 특징이다.​

한글로고타입

한글로고타입

영문로고타입

영문로고타입

중국어로고타입

중국어로고타입

일본어로고타입

일본어로고타입
시그니처
국문조합 시그니처

국문 상하조합

국문 상하조합 로고

국문 좌우조합

국문 좌우조합 로고
영문조합 시그니처

영문 상하조합

영문 상하조합 로고

영문 좌우조합

영문 좌우조합 로고
국문/영문조합 시그니처

국문/영문 좌우조합

국문/영문 좌우조합 로고

국문/영문 세로조합

국문/영문 세로조합 로고
브랜드 조합규정

브랜드 조합규정

평택시와 슈퍼오닝의 로고 조합 예시 브랜드 조합규정일때 로고 배치방법 - 기타브랜드의 경우, 평택시 로고타입의 세로사이즈를 기준으로 정렬함을 원칙으로 한다.
컬러 규정
기본형(단색) 색상타입
기본형(단색)색상타입
응용형(그라데이션) 색상타입
응용형(그라데이션)색상타입
어플리케이션 시스템

홍보아이템 응용시스템

홍보아이템 응용시스템

농·특산품 통합브랜드

Super O'ning(슈퍼오닝)마크
Super O'ning(슈퍼오닝)
  • 평택이 생산하는 농·특산품 통합브랜드 Super O'ning은 Super the origin of the morning의 약자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게 해주는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O'자를 큰 접시 형태의 원으로 표현하고 그 안에 아침햇살과 넓은 대지의 모습을 담아내어 ‘평택의 깨끗한 자연환경이 만들어낸 농·특산품이 우리의 아침밥상을 풍요롭게 차려낸다’는 의미를 이미지화하였습니다.
  • 명조계열의 서체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신뢰의 농·특산품 우수한 품질의 명품 농·특산품이라는 의미를 담아 표현하였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