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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여론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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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하수도사업 고객만족도 조사

본 조사는 하수도 서비스를 평가하고 향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잠시만 시간을 내어 응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 내용은 통계법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개선 기초 자료로만 사용되고, 그 외에는 일절 사용되지 않습니다. 생각하시는 대로 편하게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기간

2018-12-12 ~ 2019-01-11 (총응모자 12 명)

설문항목 1 하수도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설문항목 2 하수는 한 곳으로 잘 모아져 처리장으로 보내지고 있다.
설문항목 3 하수는 하수처리장에서 잘 정화되고 있다.
설문항목 4 하수도 공사시 야기되는 불편함을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설문항목 5 하수는 잘 처리되어 하천의 수질개선에 기여 한다.
설문항목 6 하수가 처리·배출되는 지역의 주변 환경이 쾌적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설문항목 7 우리 지역의 하수는 잘 관리되고 있다.
설문항목 8 하수도 관련 업무에 대한 안내가 잘 되고 있다.
설문항목 9 하수도 관련부서의 직원들을 접했을 때 친절하였다.
설문항목 10 하수도에 대한 불만을 해결하는 절차가 잘 갖춰져 있다.
설문항목 11 하수도 관련부서에 업무처리를 의뢰했을 때 빠른 시간에 처리하였다.
설문항목 12 하수도사업은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사업이다.
설문항목 13 하수도 관련부서의 업무처리는 신뢰할 수 있다.
설문항목 14 하수도 관련부서 직원들은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다.
설문항목 15 하수도 관련부서 직원들은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갖고 있다.
설문항목 16 하수도 관련부서는 수질개선과 악취 제거를 위해 노력한다.
설문항목 17 하수도 관련부서는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한다.
설문항목 18 하수도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확대할 필요가 있다.
설문항목 19 하수도 관련부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과거보다 전반적으로 나아졌다.
설문항목 20 하수도 관련부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대했던 것보다 만족스럽다.
설문항목 21 하수도 관련부서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설문항목 22 하수도 관련부서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보통/불만)스럽다고 응답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1~2가지만 말씀해 주세요. ['모름/해당사항 없음' 응답자 제외]
설문항목 23 이전과 비교해서 서비스가 전보다 (향상/그대로/저하)된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설문항목 24 평택시 하수도 서비스와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하거나 바라는 점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십시오.
설문항목 25 귀하가 살고 있는 지역은 어디입니까? [관할 행정동(ex. 비전1동, 중앙동, 안중읍)]
설문항목 26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설문항목 27 실례지만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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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31-8024-2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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